본문 바로가기

하늘내린터의 정신세계/하늘내린터 이야기

하늘내린터는 지금 꽃피는 산골입니다.

 

 

 

 

 

 

 

 

 

 

나의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

복숭화꽃 살구꽃 아기 진달래

 

울긋불긋 꽃대궐 차리인 동네..??

 

자연생태휴양농원 하늘내린터 팜핑캠프는 지금 나의 살던 고향 꽃피는 산골입니다.  

산높고 골이 깊으니 이제서야 봄의 꽃잔치가 펼쳐지네요.

 

친구님들 주말 연휴 오셔서 이 대자연속의 아름다움과 즐거움

팜핑(Farmping:농촌체험 무료캠핑)으로 만끽하십시요.

 

농촌체험 교육 실습농장 하늘내린터는 올해 영농체험장 조성 90% 완료하였습니다.

연휴전까지는 완료하겠습니다.

 

강원도하면 감자지요. 고냉지라서 지난주말부터 주작목인 감자심기 약 1천여평 완료했네요.

 

전국에서 귀농귀촌 희망이 친구님들이 오셔서 감자농사도 배우며 품앗이 하셨습니다.

감자 생육기간은 90일(3개월)입니다.감자의 최적 식재거리는 25센티 간격이며

비닐멀칭 재배하면 수확을 보름 앞당길수 있습니다. 하늘터는 7월 셋째주부터 수확합니다.

 

품앗이 하신분들 꼭 오셔서 한박스식 수확해 가세요. 감사합니다.

 

하늘내린터는 농촌체험농원으로서 농산물을 생산판매하지는 않습니다만

주작목인 감자만큼은 10kg 소포장으로 8월 한달간 100박스 한정 택배판매합니다.

2모작으로 김장배추와 무우를 심어야 해서 일부를 일괄 수확해야하기 때문이지요.

 

하늘내린터표 강원도 고냉지 친환경 수미감자 맛보실분들은 미리 예약주세요.

작년가격은 택배비 포함 2만원이었는데 판매시기에 시세 적용합니다.

 

하늘내린터 촌장은 지금 꽃대궐속에서 막바지 농사짓느라 바쁘네요. 화이팅! 하겠습니다.

 

휘 둘러보니 수만평 농원 온천지에 자원조성한 산나물이 제철입니다.

이번주말 연휴부터 오시는분들에게 하늘터 원두막에서 제가 손수 산채(산나물)전에 탁배기 대접합니다.

 

고향의 봄 - 하모니카 연주

https://youtu.be/78ZadO8q0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