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とは、自然環境と実体験、そこに暮らす人との触れ合いなど、新しい旅の形態の概念です。 (이)란, 자연 환경과 실체효험, 거기에 사는 사람과의 만남 등, 새로운 여행의 형태의 개념입니다. 自然から学び、自然から刺激を受ける、自然は異端な人との触れ合いと並んで、想像力の源です。だから自然が基本です。でも、ただそれだけでいいというこではなく、訪れた人あるいはまた長期的・短期的にここで暮らしたいという人たちが、暮らしの中で満足できるような便利さもなくてはなりません。ですから、ツーリズムというのは総合的な施策が地域で展開されてこそ成り立つのです。 자연으로부터 배워, 자연으로부터 자극을 받는, 자연은 이단인 사람과의 만남과 함께, 상상력의 근원입니다. 그러니까 자연이 기본입니다. 그렇지만, 단지 그것만으로 좋다고 하는 개가 아니고, 방문한 사람 혹은 또 장기적·단기적으로 여기서 살고 싶다고 하는 사람들이, 생활 중(안)에서 만족할 수 있는 편리함도 없으면 안됩니다. 그러니까, 투어리즘이라고 하는 것은 종합적인 시책이 지역에서 전개되어야만 성립됩니다. | |
|
小国町は、細菌学者として世界に名を馳せた北里柴三郎博士生誕の地です。 오구니마치는, 세균학자로서 세계에 이름을 달린 키타자토시바 사부로 박사 탄생의 땅입니다. 博士は、地域における人材育成には学者と交流が大切であると唱え、 박사는, 지역에 있어서의 인재육성에는 학자와 교류가 중요하다라고 주창해 小国へ勉強のための図書を寄贈し、交流の為の貴賓館を創設しました。 오구니에 공부를 위한 도서를 기증해, 교류를 위한 귀빈관을 창설했습니다. この博士の理念が、小国の創造的な地域づくりへと発展し、 이 박사의 이념이, 오구니의 창조적인 지역 만들기로 발전해, 平成9年、この地に『九州ツーリズム大学』が開校したのです。 헤세이 9년, 이 땅에「큐슈 투어리즘 대학」이 개교했습니다. 以来、全国各地から、世代、性別、職種を超えたさまざまな人々が集い、 이래, 전국 각지로부터, 세대, 성별, 직종을 넘은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幅広い視野でグリーンツーリズムの概念実践、技術論などを学んでいます。 폭넓은 시야에서 그린 투어리즘의 개념 실천, 기술론등을 배우고 있습니다.
| |
|
□□□ 九州ツーリズム大学の概要 □□□ □ □□ 큐슈 투어리즘 대학의 개요 □□□ |
■開校期間 ■ 개교 기간 |
|
|
■設置学科 ■ 설치 학과 |
|
◎地域づくり・ツーリズム学科 ◎ 지역 만들기·투어리즘 학과
景観・地域経営・マーケティング・農産加工・ろ食などの町づくり全般に関する科目 경관·지역 경영·마케팅·농산 가공·식등의 마을 만들기 전반에 관한 과목 事業化の方策・農家民宿・農家レストラン・生活リゾートの創造などツーリズムに関する科目 사업화의 방책·농가 민박·농가 레스토랑·생활 리조트의 창조 등 투어리즘에 관한 과목 | ◎習農学科 ◎ 습농학과
農業実習・林業実習・畜産、酪農実習などを通じて農山村の暮しや文化からツーリズムを学ぶ科目 농업 실습·임업 실습·축산, 낙농 실습등을 통해서 농야마무라의 살림이나 문화로부터 투어리즘을 배우는 과목
教養課程 교양 과정 5月〜7月 5월~7월 地域づくりツーリズム学科・習農学科各学科の基礎的な課程 지역 만들기 투어리즘 학과·습농학과 각 학과의 기초적인 과정 実践課程 9月〜3月 실천 과정 9월~3월 実践を通した各学科の専門的な課程 실천을 통한 각 학과의 전문적인 과정 | | |
■出願資格 ■ 출원 자격 |
|
ツーリズムに関心のある者(男女年齢不問) 투어리즘에 관심이 있는 사람(남녀 연령 불문) | |
■入学定員 ■ 입학 정원 |
|
|
■修学期間 ■ 수학 기간 |
|
教養課程 3ヶ月 実践課程 7ヶ月 교양 과정 3개월 실천 과정 7개월 | |
■お問い合わせ ■ 문의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