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경찰청장이었던 허준영 전 코레일 사장..
이명박 정부의 특명을받고 코레일을 개혁하러 들어가서 비명을 질렀다.
사장인 나보다 봉급이 더많은 철밥통들이 400명이 넘더란다.
그런 그도 끝내 역부족으로 그 철옹성 노조를 깨지못했다.
그런데 철도대학 총장출신 당찬 여성 사장 최연혜가 들어가 파업에 참여했던 노조원 4356명을 직위해제했다.
계속해서 업무에 복귀하지않는 1585명을 추가로 직위해제한데 이어 다시 807명을 추가로 직위해제했다,
이로서 코레일 파업으로 직위해제된 노조원 수는 모두 6748명이 되었다,
이런 장면은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경이로운 장면이
기적같은 장면이 지금 코레일에서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노동자들이 머리띠를 두르고 붉은 깃발을 휘날리며 파업에 나서면 대부분의 사주들은 임금을 올려주고
노동자 앞에 머리를 조아림으로서 파업을 마무리 짓곤 했다,
그래서 지금 코레일에서 펼쳐지는 장면은 희귀하고도 기이한 장면이다,
대처 수상이 한국에 환생이라도 한 것일까,?코레일 노조는 철도 민영화 반대를 파업의 명분으로 내걸었지만,
철도 운영사 지분은 공공기관만 가질 수 있기에 민영화라는 주장은 선동이고 거짓말이다,
당연히 파업의 속셈은 임금 인상에 있음은 불문가지이다,
그러나 코레일의 임금을 알고나면 국민들은 기분이 나빠지면서 코레일 노조에 연탄재를 던지고 싶을 것이다.
지난 해 코레일 직원 연봉은 6300만원이다,
이미 코레일 직원들은 '신의 아들'인 셈이다, 그런데 이번 파업에서 노조가 주장하는대로 6.7%를 인상하면
코레일의 연봉은 6700만원을 돌파하여•••
삼성전자의 연봉과 비슷한 수준이 된다, 코레일 노조는 신의 아들에서 이제는 하느님이 되겠다고
욕심을 부리는 것이다.
그러나 한 가지 사실을 더 알고나면 연탄재를 던지고 싶었던 국민들의 심정은 그들을 때려죽이고 싶은 분노로 바뀌게된다,
코레일의 빚은 무려 17조 6천억, 17조라면 꽁무니에다가 동그라미를 몇개나 그려야 할까,
매일 하루에 무는 이자만 12억원, 국민들은 불경기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판에,
월급을 반납해도 시원치 않을 놈들이 월급 올려달라고 파업을 하고 있다니,?
그동안 파업만 하면 꼬박 꼬박 월급을 올려주다보니 파업은 정기행사가 되었고,
회사가 망하건 말건 임금인상은 연례행사가 되었다.
이러한 사실이 전국민에게 알려지자 이제는 슬그머니 협상을 하자고 하더니 파업 참가자 30%가 복귀하니
정치 끄나풀을 움켜지고 살려달라한다.
이제 국민이 나서서 철밥통을 깨야한다.
일을 안하고 시간만 죽이고 있어도 꼬박꼬박 봉급을 받는
국민의 발을 볼모로 자기자신들의 배를 불리는 귀족노조들의 버르장머리를 이제는 고쳐놔야한다.
자유시장경재 원리에 입각하여 사원간에도 경쟁을 촉발시켜 일안하는자들은 도태 시켜야한다.
그래서 빨리 적자를 회복하고 수익을 창출하여 서민 대중교통의 총아로 거듭 다시 태어나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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