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후기 BEST

[스크랩] 오히려 우리가...!

"자원봉사....!"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참으로 낯설은 행위이다.  하지만, 아는 지인의 짠한 사연을 들은 초등학생 형제들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이 번 캠핑을 그들을 위해서 준비를 했다.

 

무엇을 좋아하는지도 모르지만, 그저 나 어렸을적 먹고 싶은것을, 순전히 나의 이기적인 생각으로 무조건 준비를 했다. (나중에 얼마나 이기적인 생각이었는지 반성을 해본다...!)

 

"인제 원대리...."  내가 10 여년전에 처음으로 캠핑을 시작한 곳이다.  그런 의미있는 이 곳에서 그 형제들과 같이 동행을 했다는 것 또한 참 기이한 인연이다.

 

첫만남~!   여지없이 쑥스러움을 비춰낸다. 여기까지는 좋았다 ㅎㅎㅎㅎ 그 다음이 문제였다. 

친해진 순간 나에게는 악몽의 시작이였다.  초등생 5학년, 6학년.... 그 엄청난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먹성들...!  가슴에 아이언맨 처럼 핵연료를 심은것처럼, 쉴새없이 떠들고, 장난치고, 넘어지고, 먹고, 싸우고....

 ㅜㅜ   잠도 안잔다. 으~~~ 1박2일이 참으로 다행스러웠다. ^^;

하지만, 그러한 모든 순간 순간이 나의 마음 어디선가 그녀석들을 향한 정을 쌓아 올리게 되더군요!

헤어질때 꼬옥 안아주던 녀석들...지금도 마음이 뭉쿨해집니다. 

 

오늘 학교는 잘 갔는지...!,

피곤해서 졸고 있지는 않은지...!

먹은게 입에 맞았는지...!

너무 꾸중을 해서 서운했는지...!

벌써 보고싶다.

 

 

이 녀석들이다.  애들이나 어른들이나 불장난들은 참으로 좋아한다.

 

 

 농원에 한가득 핀 마가렛트 꽃들...

 

 캠핑의 분위기를 더욱 빛내주는 페트로막스렌턴

 

 

 하루종일 고생한 동료~!  참 멋지게 나왔지만, 실은 졸고있는 모습...ㅎㅎㅎ

 

 이 농원에서 참 좋은 것은 따로 화롯불을 피울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다는 것이다.

간접불로 차를 데우고, 옆에 놓여있는 나무 찻잔이 한층 더 분위기를 내준다.

 

 애들을 겨우 재우고, 나름의 한가로운 새벽 시간, 우리의 사이트를 찍어봤다.

하늘내린터의 밤하늘은 여전히 아름답다.

 

 간만에 참 많은 별들을 보았다.

한참동안 침대에 누워 밤하늘을 보았다....아쉬운 시간들....!

 

 

생각보다 촛불 렌턴이 참 밝게 느껴진다.

 

 

행복을 즐겨야 할 시간은 지금이다.

행복을 즐겨야 할 장소는 여기다.

                          - By 로버트 인젠솔

 

2013년 6월8일~9일 인제 원대리 하늘내린터에서...

출처 : 하늘내린터 귀농귀촌 힐링캠프
글쓴이 : 나이롱(나인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