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귀농귀촌/신지식농군,부농되기

성공경영아카데미 박문수 원장

하늘내린터 원장 2011. 2. 7. 20:09

성공경영연구소.성공경영아카데미 박문수 원장의
출판예정도서 원고 목차.......


제1장 고객지향의 삶을 살아라

01. 量도 중요하고, 質도 중요하다
02. 3일,3주,3개월,3년을 잘 극복하라
03. 서비스는 마음이다,그 뒤에 운영시스템을 만들어라
04. 칭찬도 많이 받고,질책도 많이 받는 사람이 성공한다
05. 남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라.마음으로
06. 신선하고,활력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라
07. 클레임을 판매의 기회로 적극 활용하라
08. 고객의 불편,불만,불쾌,불만족을 제거하라
09. 영업과 관련되지 않는 일에도 투자하라
10. 경쟁사지향적 영업을 하지말고 고객지향적 영업을 하라
11. 고객에게 유익한 생활정보를 적극 제공하라


제2장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하라


12. 이왕하는 일, 즐기면서 일하라
13. 입으로 하지 말고 가슴으로 팔아라
14. 자신감이 넘쳐 흐느는 영업인이 되라
15. 자기경영의 마음으로 일에 임하라
16. 변명을 하려면 객관적으로 하라
17. 인생은 영업이다. 판촉전문가가 되어라
18. 내실있게 팔아라
19. 감사팀이 사라지도록 정직하라
20. 사소한 것,남들이 싫어하는 일에 먼저 나서라
21. 정리정돈,청소,청결을 생활화하라
22. 신규고객 보다 기존고객에게 관심을가져라


제3장 고객을 기절시키기 전에 자신부터 미쳐라


23. 친절지수를 한단계 더 높이고, 끊임없이 개선하라
24.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팔아라
25. 고마진 상품을 많이 팔아라
26. 최대의 서비스는 고객에 대한 관심과,사랑,배려다
27. 고객을 친구처럼 생각하고 자연스럽게 대하라
28. 문제의식이 높은 사람이 프로영업인이다
29.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
30. 1%를 높여라
31. 발과 머리로 영업하라
32. 의식적인 서비스를 적극 실천하라
33. 고객이 바라는 수준에서 응대하라
34. 과거,현재,미래를 보라


제4장 정도영업을 하라


35. 판매목표를 자율적으로 높여라
36. 영업의 허수를 만들지 말라
37. 반품데스크를 자주 가보라
38. 잔머리 굴리지 말아라
39. 보이지 않는 영업지표를 적극 개발하고,활용하라
40. 생활제안형 영업을 하라


제5장 영업은 마음가짐에 따라 달라진다


41. 프로 영업인이 되는 길
42. 스스로 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져라
43. 모든 것은 내마음 속에 있다
44. 슬럼프에 빠지면 기본으로 돌아가라
45. 성공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라
46. 구관은 명관이 아니다.새로운 것을 배워라
47. 좌절도,실패도 큰 자산이다


제6장 핵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라


48.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라
49. 표정,말씨,말투에 신경을 써라
50. 의식적인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하라
51. 내일의 서비스를 제공하라
52. 서비스를 고객에 따라 차별화하라
53. 서비스는 100 이다
54. 서비스를 팔아라
55. 고객이 왜 나를 찾는지를 생각해 보라


제7장 고객에게 항상 물어보라


56.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라
57. 고객의 마음은 항상 변한다
58.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중요하다
59. 고객이 기대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하라
60. 고객관리는 4단계로 하라
61. 고객정보를 수시로 업그레이드 시켜라
62. 정보 제공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제고하라
63. 남보다 한 발 앞서서 고객을 만나라


제8장 설득력이 바로 영업력이다


64. 보기 쉽게,만지기 쉽게,구매하기 쉽게
65. 전문용어를 알기 쉽게
66. 고객이 직접 시연해 보도록하라
67. 착오가 발생치 않도록 확인하라
68. 응대화법을 자연스럽게
69. 거절은 반드시 있다
70. 피오피를 적극 활용하라
71. 경쟁사 정보를 알아아 한다


제9장 연수익 1억에 도전하라


72. 영업을 창피하게 생각말라
73. 정상에 선 영업인들에게 배워라
74. 프로만이 살길이다
75. 각 분야에서 배운다    

 출처:성공경영연구소.성공경영아카데미  박문수 원장